연애

여사친에게 스킨십이 허용되는 유일한 순간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2. 9. 14. 02:33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NDoF474XB_s 

영상출처: Youtube 채널 '오킹TV'

남친이 여사친이랑 단둘이 밥먹고 카페까진 괜찮았는데 그걸 여사친이 사진찍고 남친한테 인스타 올려도되냐고 물어봤고 남친이 OK하고 본인도 인스타에 올렸는데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카톡하는거자체가 틀렸다 너도 좀 이단임 단둘이밥먹고 카페가는걸 괜찮아하니까 인스타에 올리는거 그 난리야 내여자친구가 무심하게 보고있어야돼 막 갸루니 싸루니하면서 너무하면안돼 얘 찍는거에 걸터나온듯한 다 막지는않아 그럼 너무 스트레스받는다 좋은건없음 남사친이 뭘해주는거 숨쉬어도싫다 여사친이랑 같이해서 조별과제를 삼삼오오 모여서 카페에서 둘이할거면 줌으로 해 내 옆에 내가 핸드폰하고있어야해 발표는 누구씨가하시고 이렇게하고있으면은 가가지고 뽀뽀쫙하고 도망가고 넌 나가라 어딜나가요 역지사지하니까 별로네요 솔직히 진지하게 조별과게하고있는데 와서 뽀뽀쪽하고가면 말은안하고 채팅으로 칠듯 한번더 ㅋㅋㅋㅋ 남사친이랑 여자친구가 삼삼오오 모여서 하다가 서너명이서 같이찍은 사진 그런거올리는거는 뭐 ㅈ같지만 허용 다같이찍는건 상관없다 내여자친구랑 찍은거만 올린다 MMA올린다 

한번만 가르쳐주세요 역시 맵다 명현만 간장게장뱃심키워서 맞짱뜨고 다른사람이랑도 둘이서 찍고 네개를 올려서 그거는 괜찮을지도 내남친이랑 찍고싶어서 한명한명 다찍은거라면 그렇게까지는 난의심하고싶지는않다 머리채뜯어야되는데 여기뜯을거야 아프게 정수리 반복된다? 여친이 공대생에 홍일점인데 내기준 안좋아하는거임 좋아하면 신경쓰이는건 당연하다 늑대도 그래 늑대짐승도있잖아 와이프한테 수컷들이 얼씬거리면 늑대 언제 베놈됨? 정답은아님 사람마다 다르다 

영화관엣 ㅓ손잡았는데 너는 걔를 그럼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손잡은거다 영원할수가없다 남녀자체가 염색체가 다르다 호감이 생길수밖에없다 전혀내스타일이아니야 아닌이상 남사친여사친안됨 호떡두개면 

전남친이랑 연애 5년이상했다고하면어떨거같아? 5년이나 사귀었어 진짜 다행이다 마음졸이고있었잖아 박수칠 그런건 아닌데 맘에는 별로안들지만 별 수 있나 걔알기전에 나알았으면 그정도? 복학생중에 술먹고 버스타면 전화해주던 사람있었는데 흘리던 사람이었다. 전화를 왜해줌? 유치원생이야? 내여자친구아니면 전화해줄이유가없다 친하면해줄수있진않나? 전화하는게 반동분자들이라고 얘기하진않지만 친한사인데? 친군데? 나랑하는거다할수있어 여자친구셔츠가 바지밖으로 나옴 나중에 다이어트할때 매일 카톡으로 사진보내줌 가능성1도 없어 여자친구가 게이랑논다? 안돼 내여자친구가 매력있을거아냐 생각을바꿀지도모른다는 생각 외간여자랑 손잡아본적한번도없다 손목도안돼 여친있으면 당장 차가 옆에서 와도 치이든지 말든지 손목잡을일이있나 애니팡하고있는여사친 차는 피하게해줘야지 탄천이었어 으아악 

선배신분으로 동아리 MT 가는데 아이엠그라운드 아무도 공격안한다 여자애가 배까고 공격하면 못할껄 마실듯 그냥 어우야 여친이 밥해줬는데 맛없으면 버리나요? 요리해주는 여자친구 자기야 귀여운냄비 장갑끼고와가지고 먹어봐먹어봐 한번먹어볼까 아우뜨거 너무 맛있다 얼굴도이쁜데 요리까지잘하면어떡하자는거야 자기많이먹어 밥도 더했어 어디잠깐가면 물엄청붓고 보통은 이제 여자친구가 먹고아니다싶으면 치킨을 시켜놓는다 치킨먹는데 설거지는 한 30분어치 쌓여있고 이거 이사가려고? 설거지가 더나왔는데 단체받았어? 형 가슴수술한 여친어때? 본인이 만족한다면 넣었어? 실리콘?

대박 이건아니다 몇컵이야 몇CC? 뭐랄까 여성분들한테도 자신감의 요소도 되기때문에 본인이 자신감을 되찾고 이런거라면 사귀고있는데 한다고하면 하지마라고하면 오히려 좋지않을까 이래도 나를 좋아해주나 좋아서사귀었는데 임창정돼가지고 쓰러지고 막 여자분들이 오해하시는게 남자들이 다 무조건 빠방하고 글래머한거좋아한거아니다 크면 좋은거 정상임 여성분들이 뭐라하면안돼 ㄲ추랑 뇌를 같이쓰나 지능이 반으로 갈리지 얘도 일부써 난아닌데 지가 반응할때가있어 서로 대화가능? 별게다 궁금하시다 긍정은 할수있을듯 예아니오정도 아니요가 되면 그건 맨인블랙 나이들면 가끔 아니오 한다 푸시시시시 아니요 이거 안되죠 이게 어떻게 돼 끄덕끄덕 원툴 미안하다에 가깝죠 주먹으로 때리면 말잘들음 내가 때리는거보단 우리가 아프면 타인의 도움을 받는다 BE동사 PP형 딱 대라 가만히이대로 있어 해도 

애가 좀 줏대가 없다 지금 얘기한경우는 단둘이 나랑 셋이 있을때는 아 얘를 하나의 인격체로 보면 나랑 얘 얘랑 

오해하지마세요 인격체로 존중할뿐입니다 대화가 가능한 존재이기에 ㄲ추얘기를 왜이렇게 많이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