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 4가지 포인트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2. 12. 21. 02:19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txwf-BfOerI&t=275s 

예쁘다 귀엽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 맞는데 상황에따라 심쿵하기도하는데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나도 부담이 적고 듣는사람도 부담이 없는 담백하게 할 수 있는 말 이말뭐지 기분좋게 하는 말 이야기 4가지 포인트 첫번째는 그거다 제일쉬운 여자들의 말을 따라하는것 떡볶이 좋아하신다구요? 저두요 이런 따라하기가 아니다 생각하게 하는말 만약 뷰가 에쁜곳을 같이 갔다 여자분들이 보통 이렇게 얘기한다 그러게요 진짜 예쁘네요 진짜 너무 예뻐요 나한테 얘기하는건가 이런 생각을 무조건 하게된다 똑같은문장이 두번 반복 앞에 문장 뒤에문장 주어가 없는데 다르게 들리는 직접적인 칭찬이 아니었기때문에 묘하게 기분좋은 멘트가 될 수 있다 주도적으로 이야기를 끌고 나가다가 오늘 진짜 예쁘시네요 로봇처럼 나는원래 그런말 잘안하는데 분위기가 더 어색해질 수 있다 무섭게하면안된다 너무 누아르영화가 아님 두번째는 상대의모습이 아닌 함꼐하는시간 공간분위기를 긍정적으로 표현하기 형성되지않았다면 친밀감 맛있어요 진짜 이런말들은 꽤 효과적입니다 누구나 다 하는거죠 좋아하는사람 너무 쉽다 이게 생각보다 잘안된다 상대에게 여기가 맛집이네 꼭 가야지 알아보고 갔는데 맛이없거나 직원이 엄청 불친절한 경우 세게놓고 서빙도 그렇고 얘기한건데 속상해서 오히려 안좋게들릴 수 있다 분위기 좋지않아 전에 여친이랑 와봤던 곳이거든 나는 이성보는눈이 좋아 한결같다 분명 SNS에선 분위기좋아서 갔는데 무슨 커피핸드드립이 6천원넘는데  맛이없다 빵도 그냥 집근처 빵집에서 4천원 인스타맛집 감성만 가득하고 소개팅녀도 약간 별로 안좋아하는것같고 대화에 집중하기 세번째는 너무나 말하고싶었던부분 내가갑득이 가는 칭찬을 해야한다 진심을 담아서 하는 칭찬이어야하는 것 쉽게말해서 과한 칭찬은 안된다 상대의 좋은점을 높여서 말하는거다 높여서 말하기 극찬이 아니다 무슨일하세요? 점심시간에도 엄청 바빠보이시던데 야근도 따로없는데 점심때 일하긴 했어요 점심시간에 일하는거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진짜 그렇게 생각하세요? 어색하게 만든다 다이어트중 살빼야하는데 여자들이 좋아하는말을해야한다 연예인인줄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