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여자들이 생각하는 남자들의 늑대짓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2. 12. 31. 00:58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CiOOBJvK4wM 

페퍼민트 좋아한다 남자들의 늑대짓 청량한 여름맛 센터 회원 아메리카노 알고있지만 드라마 걔가 늑대지 남자늑대의 정석 아닌가 술자리에서 안아가지고 자세 맞춰주고 일단 패스 올드한거 우리 손대볼까 너 모닝콜해줄까

아이스크림 먹으러갈까 그런 개수작들어오면 좋지않나 진짜 현명하다 좋아하는 사람이 하면 발언권 자기물건을 맡기는거 이거는 진짜 국룰임 나 지금 술먹어가지고 시계좀 갖고있어줄래? 집갈때 줄게 둘다가져간다고 얘기안해 그 다음날에 니 가방에 있는데 이거 이제 다음에 만나는거지 착각한다 왜 나한테 맡기지 너 내꺼라는 증표야 헷갈린다 탁탁받아놓고 물건맡기는거 그랬어? 머리쓰다듬는거 너무 싫다 취했어 아이스크림 사줄게 데려다줄게 잠깐나가서 산책할래? 초코에몽먹으러갈래? 뽀뽀당해봤다 곰같은 남자 늑대같은남자 늑대가 좋다 저는 곰이 좋다 저도 늑대같은사람좋아했는데 상처너무받았다 내가 좋아하는 자기의 포인트를 계속 써먹는다 왜 알겠어요 많이만나봤고 잘아니까 가르쳐줄 수 있다 안가르쳐줘도 잘꼬시니까 좋던데 아직 덜데었다 늑대라는게 19금? 늑대짓? 늑대는 ㅋㅋㅋ 반반 딱 중간이 있는남자 낮져밤이 낮에는 약간 곰처럼 두루뭉실하게 뭐든 안고 갈 수 있는 저녁에는 늑대지 상상하고있는데 말을 못하겠다 멘트가 못나가 방송용으로 못나간다 나는 곰 곰같은 남자 기댈 수 있는 듬직한 남자 의지할 수 있는 받아주고 위로해줄 수 있는 곰 오래본다고 생각하면 곰이 좋고 짧게 만나는거면 자극적이고 재밌으면 좋다 왜 이상하게 생각하는지 자극적으로 끌고갈 자신이 있기 때문에 곰같은 우직한 남자 잘챙겨주는남자가 좋다 미련곰탱이 답답한거랑 착한거 차이아닐까 손만잡고잘게 손이 뽀뽀부터시작해서 콧구멍 곰같은척하는 늑대 곰인척하는늑대 나쁜남자 좋아한다 세상에 나쁜남자는 없다 너한테 관심없는남자는 있다고 얍삽한 그런 동물이 아니다 늑대도 듬직하다 늑대가 얼마나 듬직한데 손의 위치가 목이나 약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