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결혼을 직감한 결정적 순간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3. 1. 11. 04:16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7z5i4W3o1GE 

결혼하고싶은 순간 운명의 상대를 만났다 매 연애에 진심이기때문에 연애하다보면 그런생각을 하는거같다 하고싶다고 얘기한다 배려해주는 모습을 봤을때  수시로 확인해주는 모습 음식남기는 모습을 봤을때 음식낭비 어떻게든 뜯어고친다 절약하는모습 알뜰살뜰소비 어떤사람과 미래를 꿈꿀때 제가 이런편이다 품목이 많다 연애할때도 은근히 많이본다 이거이쁘지않아 자기샀었다매 ppl하나 출연료지원감사합니다 아정당 가구렌탈 한눈에 비교할수있고 가전제품렌탈이용 tv인터넷가입시 최대현금 47만원 지급 지원 약정끝나면 아무런 혜택못받는데 요금인상없이 새제품쓰면서 궁합이잘맞을때 사주 치킨궁합중요하다 퍽퍽살 좋아하고 닭다리 좋아하고 멘트를 달필요가없다 중요한게있다 다른 속 감정 다른사람들한텐 버릇없는데 나한테잘할때 다치든말든 신경안쓰는데 다른사람들한테는 차갑고 날카로운이미지 나한테만큼은 다정할때 거리를두지만 무뚝뚝한데 강아지 이해를못한다 좋은사람 모든사람들한테 다정하기때문에 상대방에게 믿음줄수있으니까 다른사람 나에대한 차이가 있어야한다 내가 굳이아니어도 다른사람만날 수 있겠다 그럼 서운하죠 결혼생각안든다 급발진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지금결혼하면 큰일나겠다싶을때 지금결혼하면 손자를볼수있다고생각할때 보험자이름내앞으로돌릴수있을때 기념으로 사진찍는다고할때 청약주택들어갈수있을때 부모님이 많이도와줄 수 있다고할때 상대방부모님이 나를마음에 들어해야하지 돈모아서 집사고 이러기 쉽지않다 너무 좋다 이거는 알아서 쓰셨으면 제인생버는건 제가알아서해야한다 다음은 주변사람들이 결혼해할때 주변사람들이 그 사람 너무 괜찮다고할때 너네결혼하면 내가 이거해준다 주변사람들이 결혼할때 집안결혼식이면 더 그래 그런생각든다 최근 결혼식갔는데 결혼식사회를많이봤다 언제까지 사회만 볼 수는없다 제 미래가 그려진다 나도 이만큼 살마들이 축하해줄까 부케받아줄거야 내주변사람들과 잘어울릴때 나의친구 가족과 어울리는 모습을 봤을때 내 여자친구를 너무 좋아해 더 깊어지는느낌 오빠는 상견례 프리패스상 상견례문전박대상 다음 밥주면 좋아할때 애기들좋아할때 애기낳기싫어하는사람들이 있다 다 중요하게 생각할 우리 자녀가 얼마나 잘자랄까 다정한 아빠의 모습 그런 상상한다 출산해서 아이를 안았을때 고생했어 ㅠㅠ 콧물 동물이어도 괜찮다 믿음직하고 신뢰할만한 재산을 가졌을때 신용점수 평생직장을 가졌을때 친구들을 가졌을때 친구뒤에 한글자만으로 그사람의 인품이 달라진다 끼리끼리 유유상종 저는 상대방이 친구가 좀 있었으면좋겠다 매년 5만명 회원 인터넷 개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