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샵

뷰티샵에서 화장품 훔쳐가는 별별 방법들...Feat.파우더룸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1. 6. 3. 03:05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cQa8nMsytg 

영상출처: Youtube 채널 '파우더룸'

 

 

 

화장품 훔쳐가는 방법도 각양각색

 

댓글들:

 

나 학생인데 맨날 올영 올리브영 가면 나만 쳐다보는 이유가 이거였어?? 어쩐지 나만 쳐다보더라 난 내가 에어컨바람 쐬러 들어온거 들킨줄

 

훔쳐본 적이 없어서 도난 경보기가 있는 줄도 몰랐다

 

아니 제일 이해안되는건 퍼프를 대체 왜 훔쳐가지 아니 다이소에도 2개에 천원도 안하는걸 ㅠㅠ 그게 돈 아까우면 화장 어케한다냐

 

와 화장품 훔쳐갈 생각을 어떻게 하지 ㅋㅋㅋ 난 간이 ㄹㅇ 콩알만해서 가방 조금만 열려있어도 의심할까봐 다 잠그고 들어가고, 내 화장품도 가게 안에서 쓰면 오해 살까보 ㅏ절대 꺼내지도 않고 하는데 ㅋㅋㅋ

 

아니 나는 쿠션에 퍼프 없는거 위생상 안넣어논 건줄 알았지 ...훔쳐간 건줄은 몰랐지 

 

립스틱 치아로 끊어간거 유명한 썰 ㅋㅋㅋ 네이버 유명 남자 뷰티 블로거가 명품 행사장 가서 치아로 끊어서 덜어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