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화장품

2022 남자 봄 향수 추천 5가지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2. 3. 1. 01:19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UypE2p5QbqQ 

영상출처: Youtube 채널 '쎈스쟁이'

1. 지방시 젠틀맨 오드뚜왈렛 인텐스

2. 디올 소바쥬 엘릭서

3.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 베네치안 블루

4. 에르메스 H24

5. 존바바토스 XX아티산

 

 

댓글들:

올만에 계절별 여러가지 향수소개편~ 컨텐츠 굿입니다

제가 있는 H24와 지방시 젠틀맨 EDT 인텐스 있는데~지방시는 디올 옴므라인이랑 비교시 아이리스가 단독이기보다 다른 노트들과 어우러져 셋업수트에 딱 좋은거같아요 30대 후반 직장인인 제가 쓰면서 120퍼센트 공감합니다

 

이번 봄 추천 베네치안 블루 너무 궁금합니다

 

H24는 진짜 명작임이 분명합니다

 

톰포드 베네시간 베르가못 지속력이랑 발산력은 별 몇개정도되나요?

 

저는 상탈첫향에 생망고향이 느껴져서 봄 여름용으로 생망고향 향수 찾고있는데 추천좀

- 조러브즈 망고타이라임인가 시향해보시지요

 

형 오늘 딱 봄 향수검색해서 형이 올려준 작년재작년 동영상보고 자말론 보고 오늘가서 자말론 사왔는데 집에오니까 올해 영상이 올라와있네요 인생은 타이밍 ㅠ 소바쥬 사러가겠습니다

 

엘릭서 옷에 한번뿌리면 일주일지나도 향이 유지되네요 엄청 오래감

 

소바쥬랑 소바쥬 엘렉서랑 많이 다른가요?

 

베네치안 블루 이거 파인애플은 검정캡의 인텐스 버전에서 강화돼서 들어간거고 일반 버전 실버캡은 파인애플 안들어가고 앰버그리스도 약해서 노트구성이 좀 달라요. 센스샵에 올라온 상품도 인텐스인지 일반인지 잘 모르게 돼있는듯요

 

라벤더 향이 강한 향수 추천가능할까요?

 

프라다 르 옴므 쓰고있는데 스포티하면서 귀여운  스타일의 20대 중반 남자가 쓰기엔 어떤가요?

 

펜할리곤스 더치스 로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