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남자입장에서 여자의 첫인상이 호감일 때 하는 말..남자들의 수작질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2. 7. 1. 03:50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Lvh0e1Ls4oQ 

영상출처: Youtube 채널 '오피니언'

남자들이 만났어 첫인상이나 이런거 호감일때 하는말

호감이 있으면 직접적으로 티를 내시는 편이에요

안친하고 좀 어색한 사람은

처음부터 들이대던데 시작할까 저같은경우는 인적사항을 먼저 작성합니다

이름 나이 동네

음식 뭐좋아해

사귀게 되면 이 파일 네거야

첫인상이 호감이면 하는 말

첫인상 첫대화 칭찬인데 칭찬아닌것처럼 하려고 연예인 누구 닮았다는 소리 안들어봤어요?

아 이런식으로 닮았다고만 했지 괜찮은 임지니까 기분이 좋아지잖아

그렇게 연예인 누군지 찾아주고싶어서 누구 닮았다고 들어봤죠?들어본거 얘기좀해주세요

모르지만 그냥해

입벌구 입만열면 구라

두루모인자리에서 유심히 지켜봐 무슨얘기하지 온갖 집중

진짜이제 둘이있게되거나 이제 무슨 말을 해야하잖아 무지성질문을 많이해 

답만 돌아오게 질문만 계속해서 나뭇가지를 친다는 느낌으로

점심 뭐먹었어요? 그거 제육볶음 남자들이 엄청 좋아하는건데

진짜 신기하다 

매운거 좋아해요?

제가 또 요리사 집안인데 이런식으로 넘어가는거같다

귀에서 피난다 요리해드릴게요.

손금봐드릴까요 이사람이 진짜마음에 들어

그럼 별거 다물어보지 알면서 모르는척 그 답이 머릿속에 들어와

모르는척 물어봐 아 저기있구나 뭐 드시고싶으신거 있어요? 아 그럼 지금 찾아봐야겠다 

말걸지마세요 

한 사례 룸소주방 마음에 들었어 내옆에있는 동기가 호감있는여자옆에 앚았더라고 그 친구한테 다른거 시켜 

노래좀 불러라 너 노래 잘부르지않냐 나 뭐가져다주는척하면서 옆에 앉는다

자리가 체인지가 자연스럽게 되게끔

나에 대해서 호감을 갖게해주고싶어서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하는거같다

인정받고싶어서 말하는건가? 저는 이제 3남매중에 장남이고 

집은 어디에 살고 잘난척할 것도 없는

공통점찾기를 주도 나올게없어가지고 나만의 게임

이구동성게임할래요?

너무 어색하고 공통점을 찾을게 없는거야

억텐 코카콜라 vs 펩시 하나둘셋

억지로 이게 만들어야지 연결고리를 만들어야한다

이야기할거없으면 

탈룰라 시전 

각자다르면 산바다 남자들이 많이 쓰는수법

말을걸려고 어디서 보지않았어요? 어그로랑 호기심이 쏠린다

여자는 또이제 궁금해하잖아 어디서봤지? 남자가 여기서 또 말을 안해

그러게요 

좀 이제 집중이 되니까

나중에 제가 착각했네요 

제가 아는 동생이랑 너무 닮아서 착각한거같다

길거리헌팅할때 많이하는말이라는데

너 저번에 나한테 말걸었잖아 우리 봤던 사이 아닌가

초중고를 물어봐 민성이 알아? 나는 모르는애인데 겹치는애인가 해서

어떻게알아? 하면 아니다 아니다 옛날남자친구 아니면 썸남이었나

가벼운 이런 장난들 연주 알아 너?

호감갖는분들을 피지컬적으로 좋은분들한테

무슨 운동하냐고 물어보기 운동안한다 그럴리가 없는데

최고의 칭찬이다 자기 관리를 빡세게 하는거니까

부모님중에 누굴닮았냐

누굴닮았냐 둘중에 하나 나온다

어머니 진짜 미인이시다

아버지 진짜 미남이시다

동생분도 진짜 잘생겼다

여동생 진짜 에쁘겠다

너 누나 이쁘겠다

남자들의 국룰질문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냐고

귀엽다부터 해 와 나 진짜 사진있어? 보여줘하고 몇살이야 강아지

너무귀엽다 이름 뭐야 산책가? 공통점이 많아진다 

우리집안이 또 강아지 미용

강형욱 집안 이 사람을 더 알고싶으니까 알 방법이 없는거야 sns얘기 꺼내기

뭔가 예쁜데 많이가실거같다 사진 잘찍으실거같다. 왠지 팔로우수 많을거같다. 왠지 sns 스타일거같다

칭찬해주고 들어가서 피드보고 나는 맞팔하자안해 지고들어가는 느낌

이거 나 먹었는데 언제먹었냐 

그런데 사진 진짜 못찍는다 뻔하다 뻔해

실물이 진짜낫다 우리집안이 사진집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실물을 못담지 뭐 이런식으로 호감있는사람이 겹쳐

이사람 어떻게 아냐고 조심스럽게 들어가야한다

톤을 봐야한다

이 사람 어떻게 알아요 

꼬리 자르기

밉보이고 싶지 않은 것도 있고

난 또 너랑 맞팔이 돼있거나 끝내는거같다

여사친이 없다 아는사람 

동네물어보는 이유가 있네

이사람이 일단 호감 잘 알지 못하는 상태 남자친구없냐있냐 유무를아는게 정말 중요하다

대화주제 영화뭐봤냐 최근에 연애는 언제해봤냐

호감이있으면 칭찬을 돌려서말하거나 정보를 돌려서 알고싶다

결이 비슷한데 나랑 있을때 즐겁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더 있고 싶다

호감일때는 같은 패턴이긴해 

어떻게든 

질문을 던지고 간다간다 내가 주소찾아간다 gps켰다 끝까지간다

첫인상이 호감일때 어떤말들을 주로하시는지

ㅡㅡㅡㅡㅡㅡㅡ

 

댓글들:

눈을 계속마주친다

평소엔 입만 웃다가 눈도 같이 웃는다

선톡을 하거나 대화주제를 먼저 꺼낸다

마이쮸를 준다

자일리톨 껌을 준다

소독 티슈를 준다 다음 약속에 진심이라 최선을 다해 약속 먼저 잡을라고 한다

취미묻기 시간겹칠때 약속잡기

 

칭찬을 세가지정도하기

시계나 악세사리 칭찬 

신발이나 헤어스타일 코디 등등 공통된 관심사를 찾으려고 취미를 묻거나 가장 애정하는 영화나 드라마로 그 사람 성향도 파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