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30대라면 더 늦기전에 당장 시작해야 후회를 안한다...4가지

이슈 키오스크 Issue Kiosk 2023. 1. 5. 01:41
728x90

https://www.youtube.com/watch?v=MOQV6UjcrT4&list=WL&index=2 

앞으로 갈 길 미친듯이 매진하고 중요시여기는 무언가 30대에 반드시해야하는 4가지 여줘볼것은 20대에 꼭 해야할 일 30대가 되면 환영해요 1년남은 30대 꼭 해야할 일 미리 알고 대비하고싶어서 구독자들도 30대가많다 알려주면 좋을거같다 

많은분들이 공감 40~50대 구독자 얘기해달라고해서 황송하고 통찰력있게 공감해주니 뼈저리게 느끼는 것들을 약간은 좀 따끔하게 반성도 하고 같이 이걸해라 주로 내가 경험과 가능성에 치중 30대 본게임 본격무대위에 선 느낌 냉혹하다 현실은 첫번째 가장중요한거 건강 중요하다 키워드 실제로 건강 애기하게될줄 몰랐어 너무 건강한게 당연하니까 굳이 밤새술먹어도 다음날 멀쩡하고 세월앞에 장사없다 그렇게된다 최측근중에서도 암에걸리는친구도 많고 친구들도 아프기 시작한다 말할 것도없이 너무 많다 배우자의 건강이 가장중요해서 고민되서 헤어진적도 있고 어떻게 관리해야할까 운동에 대한 얘기는 정말 필요한사람들이있다 예를들어서 어떤취약점이 있다 근육이 부족 재활중이거나 근력운동 당뇨일수도있다 30대 당뇨 너무많다 스스로 극복해나가는 과정일수도있고 콜레스테롤 비만높거나 본격적으로 내 건강에대해서 파악해야하는 사랑하는사람있고 무슨소용이야 인력으로 할 수있는 범위에선 담배를 피워서 건강이안좋다면 목숨걸고 끊어야하고 당뇨인데 관리안하는사람들많다 내가 뚱뚱하고 비만이야 고지혈증이야 다이어트해야지 미적인문제가아니라 목숨걸고빼야한다 건강측면에서 노력해서 관리해야하는문제다 엄마가 챙겨줘 아빠가 챙겨줘 내가 챙겨야지 최대한 가꿔 자연재해 나는건 어쩔수없는거고 건강하고 활력있게 살수있도록 올인하고 투자하고 건강검진도 정말 필요하다 돈낭비 꽁돈? 날린게아니야 보험도 가입하면안돼 건강 관련 좋은 어떤 습관 루틴 운동이던뭐던 내가 이런게 나아지는것을 체크하고 어디가 약한지 다 체크하고 30대에 무조건 해야한다 무용지물이된다 실제로 많은 질문을 받았던 커리어와 돈 20대 때 흔한 상상 좋은집 차를 사거나 의외로 녹록하지않지 대학나오고 취업했을때 팀장급 입사하거나 적응 전과를 하거나 진로를 변경한 케이스 이제 시작이야 내꿈을 뚜렷한 성과를 낸 평범한 사람들로 봤을때 뚜렷한 성과가 몸은 늙었는데 느낌아닌느낌 이뤄냈어야하는 느낌 모든 가능성이 열린시기다 희망고문만 하고싶지는않다 찐조언 잘들어야 일을해야한다 뭐하고 살건지 찾아야한다 내가 생각하는30대는 무한한 가능성이 열려있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지막 시기다 1~10이라면 요리할수도있고 증권회사들어갈수도있다 미용실할수도있다 새롭게시작하는건 좋다 마지막시기 이때 끝내야된다 미친듯이 치열하게 일을해야돼 30대는 무한한 가능성이열려있다 쓸데없는얘기하고싶지않다 새롭게하려면 죽도록 30대의 어떤 보여지는거 집착하는친구들이많지 의미없다 돈은 알아서 따라온다 내가 특수한 상황에 놓여있어 돈이필요한 상황빼면 내가 앞으로 갈길 초석 기억했으면좋겠다 세번째가 취미인데 영화보기 책보기 죽도록일하는건 삶을 영위하기위한 초석 어떠한 퍼포먼스 난 기계가 아니다 꿀은 던져줘야한다 감성적인 취미를 가지길 죽도록 여기서 일하고 상사한테 치이고 돈을 벌기위해서 커리어로서 집에가서 나는 노래동호회 거기서 쏟아낸다던가 참아야될 이유 감성적인 코드를맞춰서 내가 아무생각안하고 교류할 수 있는 생각없는 모임 시시콜콜한 모임 말고 발전적인 모임 시시콜콜한 모임일수록 나한테 힘이 되는 경우가 많다 그들과 통한다는거 농담을 하게 되고 시시콜콜한 사이야 뭔가를 이뤄내야하는 감성키워드 취미랑 맞지않다 발전적인 모임도 있을수있지만 풀어헤치고 내마음을 위로하고 다듬어주는 취미활동을 해라 그다음엔 두구두구 사랑이다 사랑은 30대에는 꽃피우는사람들도 있고 미완성인 사람들도 있지 사랑의결실로 결혼을 하고 출산을해서 아이를 낳고 가정을 이루고 싱글일수도있고 틀린게 아닌데 만약에 꼭 결혼해야겠다고 가정한다면 30대 커리어 돈처럼 치열하게 이성을 찾아나서야한다 치열하게 연애하고 사랑하고 치열하게 남자여자만나는데 노력해야한다 어떻게 노력해야할까 이남자는 이렇구나 이번사랑엔 실패했지만 존중하고 배려해서 사랑의 실패 마지막사랑 실패했네 너무 슬프다 할수있다 인간이 다 그런거아니야? 소망했고 시작은 항상 마지막 꿈을 꾸고 성공아니면실패? 해피엔딩으로 될수도있지만 가정생활의시작 무너지고 좌절하고 내인생에 사랑은없어 이런걸 너무많이듣는데 그럴시간없어 중요한건 시간이 너무 빨리가 엄마가 60대 우리엄마 지혜롭고 현명하시다 유일하게 조언을얻는사람 언제가 제일빨리지나갔는지 30대가 정말빨리지나간다 어떤생각을 하냐면 39살이되면 40을 바라보는 나이 새롭게 도전을 해봐야지 만나이로 되서 다같이 공짜로 어려지기